");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 TIME] 5G 와이파이 공유기 A304

제품리뷰/좋아요!

by 유 지 2019. 10. 10. 11:44

본문

 

 

안녕하세요 유지 입니다.

너무너무 좋은 제품이 있어서 후기작성하러 왔습니다.

유지는 데이터 없이 못사는 핸드폰 바보인데요~~

신축원룸에 살다보니 ... 여기는 통신망을 벗어난건지 ㅠ

집에만 오면 데이터도 안터지고,,, 전화도 잘 안터지고 ㅠㅠ 통신사와 연락은 잘 안되고

증폭기 설치는 늦어진다고 연락오고 부들부들~!!!!

안되겠다 싶어서 살림살이 보다 제일 먼저 !! 와이파이 구매를 결정 했었어요~
(약 3개월 전이라 ㅎㅎ 과거형인점 ㅎㅎ 양해 부탁드립니다.)

 

5G 와이파이공유기

 

바로 이녀석 IP TIME 5G 와이파이 공유기 입니다~!! 제품명은 IP TIME 유무선 공유기 A304

기계는 그냥 무조건 싼거 사면,,, 금방 고장나서 나중에 재구매를 또 하게 되더라고요 ㅠ

돈을 두배로 지출하게되요~!! 이런 소비는 좋지 않아서 이번에는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 했어요.

우선 이제품의 장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

 

일단 첫번째! 안테나가 다른제품과는 다르게 3개나 있어요~! 어려운 말로 설명이 쫙쫙쫙 있지만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안테나가 우선 1개일때보다 3개일때가 더 빠르고

와이파이 범위를 더 넓게 증폭시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그다음 두번째 장점은 기존 와이파이 공유기 보다 더욱더 빨라진 5G 와이파이가 장착되어있습니다.

끝김도 없고 빠른 인터넷 속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IP TIME 와이파이공유기

 

세번째 장점은 디자인~! 심플한 디자인과 화이트 색상의 본체가 우선 맘에 들었습니다.

옆면에는 앞면과 같은 색상에 오렌지색으로 포인트를준 컨넥터가 있습니다.
(인터넷랜선 및 연결 잭은 한개씩 동봉 되어 있습니다.)

절제된 디자인으로 옆면마저 심플하고 예쁩니다~

 

와이파이 공유기

 

유/무선 5G 와이파이 공유기는 세울수도 있고 눕힐수도 있습니다.

저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게 받침대에 끼워서 세로로 배치하였습니다.

 

IP TIME 와이파이 공유기

 

유지는 세로로 세워서 저기 좁은 틈속으로 쏙 넣어 사용 중 입니다.

심플한 화이트 컬러로 유지의 집가구들과도 잘어울리고 다른인터넷 통신망과 충돌도 없이 깔끔하게

빠르게 잘터져서 정말 정말 구매 만족합니다.

 

IP TIME 와이파이 공유기

 

IP TIME A304 뒷모습입니다. 세우지 않고 눕혔을때 고정이 될 수 있도록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뒷면마져 취향저격~! 너무 깔알끄음 해서 맘에 들었어요~

 

유지가 후기를 보다가 몇개 안좋은 글을 보고 구매를 망설였었는데요..

몇개월 썼는데 속도 느려지더라.,, 그전 쓰던게 더 빠르더라  돈버렸다 등등

신경쓰이고 조금 망설였지만 3개월이상 문제없이 잘사용한 유지는 무지무지 만족해서

이렇게 좋아요 후기를 작성중 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

 

위에 와이파이 두개 뜨는거 보이시나요오? 유지는 와이파이 이름을 애플파이로 ㅋㅋ 설정했어요~

5G 한개 보통 와이파이 한개~ 총 두개가 떠요~~

한개가 약해지면 다른 한개가 보충 해주는 ㅎㅎ  예비용일뿐 신호가 자주 바뀌거나 하지 않아요.

지금도 노트북에 무선와이파이 5G 연결해서 글쓰는 중인데~ 막힘없이 정말 좋습니다.

장점을 알았다면~ 구매 결정을 했다면~ 가격이 궁금하시죠?

이런 장점들 다 합쳐서~!! 가격마저 장점입니다.  25,050원!! 유지는 쿠팡가로 구매했었는데요.

더 저렴한 곳도 있고 더 비싼곳도 있으니 잘 비교해서 구매하세용~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