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미 블랜더 믹서기] 미니 믹서기

제품리뷰/좋아요!

by 유 지 2019. 10. 14. 10:00

본문

 

 

안녕하세요 유지 입니다.

자취 선물로 미니 믹서기를 선물 받았었는데~ 정말 잘 사용 중이여서 사용 후기 공유 하겠습니다.

구매결정에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단미 블랜더 믹서기

 

 

저는 단미 블랜더 믹서기 핑크를 선물 받았어요.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선물 받아서

주소 입력후 바로 2일만에 배송도착 했습니다.

빈티지 디자인에 색상까지 너무너무 맘에 들었고 구성도 플라스틱 텀블러와 유리컵, 플라스틱 빨대,

믹서기 본체,  6중날 까지 부족한거 없는 완벽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단미 블랜더 믹서기 텀블러

 

 

텀블러도 작지않은 용량에 2개나 들어있고, 옆에 눈금으로 ml표시와 MAX 표시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닦아서 사용가능한 재활용 빨대도 들어있어 컵과 텀블러 모두 실용성 있게 다방면으로 잘 사용하였습니다.

컬러도 믹서기 본체와 같은 인디핑크색상 이고 디자인도 예뻐 들고다니면 다들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디자인 디테일 칭찬합니다~~

 

 

단미 블랜더 미니 믹서기 핑크

 

 

긴말 필요없이 바로 지금 음료를 제조해 보겠습니다.

우선 플라스틱컵 or 유리컵 을 준비해주세요~

유지는 오늘 예쁘게 세팅하기 위해 유리컵을 준비했습니다.

 

 

블루베리 스무디

 

 

오늘의 음료는 치즈 블루베리 스무디 입니다. 준비한 컵에 냉동블루베리를 적당량 넣어주세요.

유지는 욕심 잔뜩잔뜩 부려서 반이상 채웠어요 ㅎㅎ 냉동과일은 따로 녹이지 않아도 잘 갈려요~

 

 

단미 블랜더 믹서기 핑크

 

 

그다음 적당량의 물을 넣어주세요. 요구르트, 우유, 물 등등 모두 다 가능해요. 기호에 맞게 넣어주세요~

우유를 넣으면 더 맛있고 든든하겠지만 ㅎㅎ 유지는 냉장고에 물만 있었어요 ㅎㅎ 아쉬운 대로 물을 넣어 주었습니다.

 

 

블루베리 스무디

 

 

적당량에 설탕을 넣어주세요. 솔솔솔솔~ 냉동과일은 대부분 약간에 설탕시럽간이 되어있더라고요.

맛보시고 설탕은 조금만 조절해서 넣어주세요.

 

 

치즈 블루베리 스무디

 

 

유지는 집에 치즈큐브 조각이 있어서~ 더 추가해서 넣어주었어요.

치즈큐브는 꼭 넣지 않아도 되요~

 

 

단미 블랜더 믹서기

 

 

이제 재료를 다 넣었으면 갈아봅시다~!!

6중날 뚜껑을 닫고 화살표에 맞게 잘끼워서 잠금쪽으로 돌리면 위쪽 사진처럼 불이들어와요.

바로 지금 오른쪽 손잡이를 내쪽으로 밀면 위에 내용물이 갈립니다.

미니 믹서기 이고 날이 작아 대부분 칼날에 닿는 부분만 갈리고 위에는 안갈리더라고요.

힘도 약하다 보니 혼자 잘 안갈려요. 위아래로 흔들어가면서 갈아주세요.

그럼큰 조각 없이 깔끔하게 잘 갈립니다.

 

오늘도 잘 갈아서 먹고 싶었는데 ㅠㅠ 포스팅하는 바로 오늘 ㅋㅋ 믹서기가 고장이 났는지 안갈리더라고요..

안에 내용물이 너무 많은가 해서 빼보기도 해보고 그냥 물을 갈아보기도 했는데 ㅠㅠ 날이 안돌아가요.

불만들어오고 요지부동 이더라고요 ㅠㅠ 속상합니다. 하필이면 오늘고장나다니 ㅠㅠ

안에 내용물은 먹지못하고 버렸어요 ㅎㅎ 하핳 ;;

단디 블랜더 미니 믹서기를 선물받고 세달정도는 잘 사용했었어요. 아침에 냉동과일 갈아먹고,

후식으로 스무디도 만들어먹고 정말 잘 사용 했었는데... 믹서기가 할일을 다했나봅니다 ㅠㅠ

예쁘니 용서해주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일단 DP해놓고 ㅎㅎ 여름되면 수리해야겠어요.

 

좁은 자취방에 오아시스 단미 블랜더 미니 믹서기 였습니다~

구매 링크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예쁜 구매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danmiofficial/products/4508156834

 

단미 블랜더 : 단미공식스토어

믹서기추천,주스블렌더,주스믹서기,블랜더믹서기,카페믹서기,미니블랜더, 미니믹서기,소형믹서기,가정용블랜더,가정용믹서기

smartstore.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