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HC 오산역점] 뿌링클 링클 링클

음식리뷰/오픈!

by 유 지 2019. 9. 30. 22:13

본문

 

 

안녕하세요~ 유지 입니다.

고단한 월요일을 잘 마치고!! 저녁으롱 치느님을 영접 했습니다.

그것도!! 황금빛 찬란한 BHC 뿌링클 치킨 ㅠㅠ

 

bhc 뿌링클

 

유지는 오산역점 BHC를 찾아갔어요~

입구부터 남다른 BHC !! 전지현님은 정말정말 찬성입니다!

치킨 먹는 내내 눈 마주쳐서 뱃살들에게 죄책감이 들었지만 그래둥 씩씩하게 뜯었습니다!

 

BHC 매장

 

전지현님을 바라보며 다함께 눈정화 합시다~ 아이컨텍 타임~!!

ㅎㅎ 눈을 맑게 한 후 메뉴판 정독에 들어갑니다!

 

BHC 메뉴

 

오늘의 주인공 뿌링클! 저는 그냥 기본 17,000원 뿌링클로 주문했어요.

뿌링클로 만족할 수 없드아!! 뿌링치즈볼 and 뿌링소떡소떡 까짓! 오늘 뿌링 뿌링 파티다앗!!!

 

뿌링치즈볼, 뿌링소떡소떡

 

처음 영접하는 뿌링녀석들~ 영롱하구나 ㅠㅠ

베이스 뿌링이 다 같은 맛이어도~ 속재료에 따라 맛이 다 다르니~ 먹을때 마다 웃음이잇!

맛있어서 한번 또 맛있어서 두번 또또 세번 ㅎㅎ 입이 쉴틈이 없었어요~

 

BHC 뿌링클

 

배달만 시켜 먹다보니 몰랐었는데 매장 에서 먹는 재미도 쏠쏠 하더라구요~

따뜻한 치킨을 먹을 수 있는 행복~ 치킨무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소소한 행복 ~ 또~

사이다를 꽝꽝 얼린 컵과 함께 주신 사장님 쎈쓰~!!

사이다도 분위기로 마시는 유지는 잔이 중요한데  마시다 취할뻔 했어요~! 아니 .. 이미 취해서 취중 글잌ㅋㅋ

그만큼 너무 좋았어요~ 위치 및 정보 공유 해드릴께요~

 

 

 

 

오산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도 오산역 뒤편(무료)으로 가능하고, 바로 옆 공영주차장(유료)도 이용 가능합니다.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맛있는 시간 되세요~ 이상 유지 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