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굽네치킨 피자]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피자

음식리뷰/오픈!

by 유 지 2019. 10. 15. 10:28

본문

 

안녕하세요 유지입니다~

몇일전 부터 피자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ㅎㅎ 치팅데이를 맞이하여 피자를 주문했어요.

정해진날이 없는 매일매일이 치팅데잌ㅋㅋㅋ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입니다 ㅋㅋ

모두들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주문하세요~ ㅎㅎ 굽네~굽네~

 

 

굽네치킨 피자

 

 

여러 피자집을 고민 하다가 고구마, 감자를 좋아하는 유지는~

굽네치킨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피자를 주문했어요. 처음 도전하는 메뉴인데 두근두근 합니다~

 

 

굽네피자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피자

 

 

띵동~! 드디어 피자가 도착했습니다~  표지부터 기분좋은 굽네피자! 냄새부터 맛있어서 침이고여요ㅎㅎ

굽네도 피자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습니다~ 치킨만 맛있는 건줄 알았는데 피자도 괜찮은거 같아요.

다음엔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레고~!! 그다음은 바베큐 치킨 볼케이노 피자~ ㅋㅋ 도장깨기 고고씽~!

ㅎㅎ 배가고프니 얼릉 오픈하겠습니다.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피자

 

 

피자뚜껑 오픈하고~! 콜라따고~! 피클따고~! ㅎㅎ

굽네치킨 역시 배우신분 입니다. 콜라는 역시 코카콜라~ 양도 딱 적당하니 딱 좋았습니다.

콜라로 입을  촉촉하게 적시고 ㅎㅎ 드디어 피자한조각 들겠습니다~ 골드빛 으로 반짝반짝 빛나고 있네요. 캬아~

 

 

굽네 피자

 

 

피자 타이틀샷~! 부끄럼 없이 듬뿍듬뿍 토핑이 올라가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ㅎㅎ 도우도 다른게 보이실텐데요~

굽네피자 도우는 12시간 저온숙성시킨 흑미도우를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한입 물었을때 쫄깃 푹신 하더라고요. 도우마져 식감굿굿~

안에 속재료는 허니머스타드 베이스(허니멜로 소스)에 고구마 피스와

톡톡 터지는 옥수수알맹이, 사르르 녹은 치즈와 고구마 무스가 뿌려져 있고~ 간간히 햄이 뿌려져 있어요.

빵겉부분에는 갈릭소스가 발려있는거 같았어요. 빵끝까지 맛있어서 피자를 몇조각 못먹었어요 ㅎㅎ

 

한입 베어물면 고구가 무스가 쑤욱 퍼지면서 옥수수가 톡톡 터지고

아래 듬뿍발린 허니멜로 소스가 입안에 가득 퍼져요~

그냥도 전혀 부족함이 없지만 함께온 갈릭디핑소스를 뿌려먹으면 더 풍부하게 한입한입을 즐길 수 있어요.

계속계속 먹다보면 약간에 느끼함이 올라오는데요 ㅎㅎ 이때 핫소스를 뿌려먹으면~!!

안어울릴꺼 같지만 정말 잘어울려요 ㅎㅎ 마치 라면과 김치 조합처럼 ㅎㅎ 정말 잘섞여요.

처음부터 끝까지 후회없이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허니멜로 피자를 먹다보니 비슷한 맛이 떠올랐는데요.

피자스쿨에 고구마 피자 아시나요? 고구마피자에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위에 뿌려줘서 의외에 조합으로

유지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중 하나인데요. 그맛이랑 비슷해서 반가웠어요.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는 기본 L사이즈 15,000원 입니다. 이정도 사이즈와 토핑가득에

15,000원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가성비 갑 굽네피자 인정합니다.

 

자세한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설명과 칼로리 및 원산지 상세 설명은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아래 굽네치킨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맛있는 식사 하세요~

 

https://bit.ly/2MCZruj

 

굽네치킨

오븐구이 전문 치킨&피자 프랜차이즈, 굽네 갈비천왕, 굽네 볼케이노,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등 메뉴소개, 창업정보, 온라인주문

goobne.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