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예쁜우산카페] 카페 서

음식리뷰/오픈!

by 유 지 2019. 10. 6. 11:18

본문

 

 

안녕하세요~ 유지 입니다.

파주헤이리 마을에 가면 어마어마하게 큰 카페들이 개성있게 모여있더라고요~

저는 건물이 가득한 그곳에서 조금 벗어나~ 북한이 보이는 북한뷰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카페 서

 

헤이리마을에서 차로 6분거리입니다.

카페 서 인데요~ 이름이 외자라 검색이 조금 어렵지만 한번 알게되면 못잊게 되는거 같아요~

카페서 위치공유 할께요~~

 

 

처음엔 헤이리마을 카페 들을 보고 그곳도 좋아서 카페 서를 포기하려 했으나

막상 와보니 오길 잘했다~ 안왔으면 큰일날뻔 했다는 생각이 들었을 만큼 좋았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도착하자마자 넓은 주차장이 있었습니다.  주차비는 시간제한 없이 무료 입니다.

 

주차장

 

카페가 넓어서 주차장에서 카페까지 가는 길도 엄청 나요~

이날 날씨가 엄청 좋았었는데 ~ 목이말라서 빨리 시원한걸 마시고 싶었어요~

서둘러서 헛둘 헛둘~ 헛둘 헛둘~

 

파주카페 서

 

주차장에서 바라본 카페 서 전경입니다.

화이트벽과 블랙이 잘어울리며 알록달록한 우산이 포인트인 카페예요~ 루프탑 카페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목이 마르니 얼릉 올라갑시다~ 카운터는 2층에 있었어요~

 

카페 서 메뉴판
카페 서 메뉴판
카페 서 메뉴판

 

유지 와 친구는 유자스무디 와 말차라떼 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꽃차메뉴도 많더라고요.  위에 메뉴판 올렸으니~ 가격 및 메뉴는 참고해주세요~

 

카페 서

 

카운터 앞에서 부터 창가쪽으로 쭈욱~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쿠션쇼파가 2인씩 딱딱 자리 잡고 있더라고요~

세상 편한 자세로 잠시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했습니다.

유자스무디는 유자에 상큼함 달달함 그리고 중간중간 씹히는 유자가 정말 좋았어요~ 그 상큼한 맛이 지금도 입에 맴도네요~

말차라떼는 색깔처럼 찐하게 말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약간 씁쓸함이 돌꺼 같으면 달달함이 입안을 감싸줘서 맛있었습니다.

기대서 앉아있다보니 보이는 알록달록한 우산들이 마음을 편하게 해주고 자연채광 과 솔솔부는 에어컨 바람에 눈이 스르르 감겼지만

무거운 눈꺼플을 이겨내고 밖에 나가 예쁜사진도 찍고 탁트인 북한 뷰도 감상하고 왔습니다.

 

카페 서

 

루프탑 으로 나오면~ 여기서도 앉아서 즐길 수 있게 테이블과 쇼파의자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해가 쏙들어간 오후에 오시게되면 밖에서 휴식을 즐기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파주에 많고 많은 카페들 중 꼭 카페서를 갔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조기 있습니다.

우산 밑에 만원경 보이시나요? 저 만원경으로 북한을 볼 수 있었는데요~

건물이 보이고~ 타이밍 잘 맞으면  빨래너는 모습까지 다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죄송합니다 ㅋㅋ 근데 정말 실제 북한 땅, 북한 건물은 다 보여요~

유지는 샌드위치데이 평일에 가서 손님이 몇분 안계셨어요

운좋게 여유롭게 카페를 돌아다니며 투어 했습니다.

벽면마다 포인트가 다 달라서 구석구석 구경하는 재미도 있으니

파주여행시 필수코스로 꼭 놀러가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