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여행] 파주 가볼만한곳

여행 정보/출발!

by 유 지 2019. 10. 8. 18:34

본문

 

 

안녕하세요 유지입니다~

이번 개천절 샌드위치데이를 맞이하여 파주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가기전 계획했던 코스대로 여행코스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Follow Follow ~ Me~

 

파주가볼만한곳

 

제일먼저 가장 멀리 있는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입니다.

주차비 겸 입장료 차한대당 2,000원 있습니다~ 카드가능해요~

 

임진각평화누리공원

 

바람개비동산이 킬링 포인트인 이곳은 바람도 잘불어 바람개비 돌아가는 모습이 정말 예뻤어요~

알록달록한 바람개비 사이에서 사진찍도 찍고

초록초록 한 잔디에 돗자리 깔고 도란도란 앉아 도시락을 먹을 수도 있어요~

주말에 가족들과 산책하고 쉬어가기 좋은 곳입니다.

주변에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 부스도 있고 작은 놀이동산도 형성 되어 있더라고요~

꼭 한번 가셔서 즐겨보세요~

 

 

 

산책후 출출해졌으니~ 점심 먹으러 가볼까요? ㅎㅎ 저는 헤이리 마을 구경도 할겸 점심 먹으러

헤이리마을 쪽으로 선택했어요~ 헤이리 마을 안쪽 맛집

혜밀버거레시피에가서 엄청 엄청 맛있는 유러피안 레시피 햄버거 먹었어요~

 

파주맛집 혜밀버거레시피

 

자세한 위치 및 가격은 아래 상세하게 기입해 두었습니다. 포스팅 봐주세요~

https://hoy.kr/Dnp4t

 

[파주헤이리마을맛집] 혜밀버거레시피

안녕하세요~ 유지 입니다. 파주여행때 파주맛집을 검색하니 혜밀버거, 두부보쌈, 등 맛집들이 아주 많았지만 유지는 헤이리마을 에 있는 버거집을 선택했어요~ 예쁜곳에서 맛있게 먹었던 점심 포스팅 지금 바로 시..

youjii.tistory.com

 

 

점심을 먹고 헤이리마을을 간단하게 산책한후 후식을 먹으러 차로 6분거리 카페 서로 이동했습니다.

헤이리 마을에도 카페가 많지만 저는 개성뷰가 있다는 카페 서로 이동 했어요.

 

파주예쁜카페 서

 

알록달록한 우산들로 꾸며져있고 개성뷰가 보이는 루프탑 카페 서 입니다.

자세한 위치및 설명은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https://hoy.kr/WtJa4

 

[파주예쁜우산카페] 카페 서

안녕하세요~ 유지 입니다. 파주헤이리 마을에 가면 어마어마하게 큰 카페들이 개성있게 모여있더라고요~ 저는 건물이 가득한 그곳에서 조금 벗어나~ 북한이 보이는 북한뷰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헤이리마을에서..

youjii.tistory.com

 

휴식후 파주에서만 할 수 있는거를 찾아보다가 파주에만 있는 신기한 빵집을 발견했어요.

따순기미 빵집이 있더라고요~ 빵이 다 거기서 거기 같지만 노우노우~ 맛있고 특이한  빵 보러 가 보시죠~

따순기미는 3곳정도 있더라고요~ 저는 가장 가까운 파주아울렛, 파주 메가박스 있는곳 으로 갔어요.

 

 

 

따순기미 수박식빵

 

 

따순기미에는 특이한 과일빵이 많은데요~ 수박식빵, 복숭아빵, 딸기빵, 메론빵, 고구마빵 등 ㅎㅎㅎ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빵들이 많아요~ 유지는 조금 늦게가서 빵들이 다팔리고 수박식빵 밖에 구매를 못했어요 ㅠ

딸기농축액과 녹차의 어울림이 좋은 수박식빵입니다. 수박씨는 초코가 콕콕 박혀있어~ 맛이 더욱더 좋아요.

과일빵 말고도 많은 빵들이 있어서 수박식빵과 다른 빵들을 구매했는데요

수박식빵을 제외한 다른빵들은 2시 이후에 5%할인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늦게가도 아쉽지 않았던 순간입니다 ㅎㅎ

예쁘고 신기한 빵을 구경했다면 어둑어둑 해질 타이밍에 맞춰 퍼스트 가든으로 출바알~

 

 

http://www.firstgarden.co.kr/

 

퍼스트가든

 

www.firstgarden.co.kr

 

유지는 이날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퍼스트 가든 일정은 포기하고 집으로 왔어요 ㅠ

하이라이트 였는데 많이 아쉬웠어요~ 다음번에 갈 마음으로 주소 하나 남겨놓겠습니다~!!

이글을 참고하셔서 파주 여행을 가신다면 마지막 하이라이트 꼭 즐겨주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쁘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