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진위천 산책길] 평택 자전거타기 좋은곳

여행 정보/출발!

by 유 지 2019. 10. 13. 14:54

본문

 

 

안녕하세요 유지입니다.

가을이 다가온 요즘 ~ 유지는 갈대를 보며 걷는 산책에 빠져있습니다.

평택에서 산책할 곳이 많지 않은데.. 자전거 타기 좋은곳, 자연을 느끼기 좋은곳, 산책하기 좋은곳

날씨가 좋은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진위천 갈대

 

 

진위천을 끼고 산책길이 잘 형성되어 있는데요~

자연을 보며 찬바람과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힐링하는! 속이 뻥뚫리는 요~ 코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위천 산책코스

 

 

반짝거리는 진위천 보이시나요? ㅎㅎ 왼쪽에 있는 저 다리는 KTX가 다니는 철도예요.

바로앞에 갈색으로 물들어가는 들판은 조금더 걷다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파릇파릇 하고 햇빛이 쨍했던 여름이 엇그제 같은데 벌써 물들어 갈색으로 변해가고 있더라고요~

겨울도 금방일꺼 같은 생각이 듭니다. ㅠㅠ 겨울아 천천히 와랏~!

 

 

진위천 산책길

 

 

이곳이 유지가 걷는 산책길 입니다. 포장된 길은 아니지만 ~

흙길이 잘 다져져서 걷기에도 좋고 자전거 타기에도 좋아요. 유지는 오늘 슬금슬금 바람쐬며 걸었어요.

주변에 가려진 큰 건물들이 없어 구름한점 없는 맑고 푸른 오늘의 가을 하늘도 잘보입니다.

 

 

진위천 갈대

 

 

본격적으로 주변탐사를 해보겠습니다!

타지역 가을 갈대축제 부럽지 않게  우리동네도 예쁜갈대가 많네요~ 팜파스 부럽지 않은 은빛 갈대 입니다.

바람에 하늘하늘 날리는 걸보니 유지가 다 시원하더라구요.

갈대끼리 스치는 소리도 좋고 ㅎㅎ 잠이 스르르 잘 올꺼 같은 ASMR 소리입니다.

자연과 함께 자라서 그런지 이런게 너무좋은 시골여자 유지 입니다.

 

 

진위천 갈대

 

 

트렌치코트와 함께 가을을 느끼니 더욱더 쎈치해지는 가을의 한컷입니다 ㅎㅎ

가을엔 역시 트렌치코트죠~ 강가 옆이라 그런지 바람도 많이 불고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니 외투 꼭 챙기세요~

 

 

호랑나비

 

 

갈대들을 보다보면 옆에 작게핀 들꽃들도 있어요 들꽃 위에는 호랑나비들이 먼저 와 앉아 있더라고요~

5섯마리 이상 있었는데 찰칵소리에 그새 도망가버린 ㅠㅠ 그래도 몇마린 찍혔는데 ㅎㅎ 과연 몇마리 찍혔을까요?

찾아보세용~ ㅎㅎㅎㅎ

 

 

진위천 산책길

 

 

가을하면 대표적인 꽃이 또 있죠오~ 코스모스 ~! 많이 피지는 않았지만 지나가다 발견하는 맛이 있습니다 ㅎㅎ

핑크빛으로 가을 햇살에 비춰져 밝게 반겨주는 코스모스 입니다.

아직피지 않은 봉우리들이 꾀 있는데 마주피면 꾀 풍성할꺼 같습니다~

꽃구경까지 할 수 있는 진위천 코스 ~ 아주 만족스럽습니당

 

 

진위천 강아지풀

 

 

여름내내 초록초록하던 강아지풀들도 따가운 가을 햇볕에 물들어 고개를 숙였네요.

오늘은 산책길이지만 서해쪽인 평택은 석양도 엄청예뻐요~

요즘은 해가빨리져서 6~7시만해도 석양을 볼 수 있는데~ 여기가 포인트뷰 입니다~!!

핑크색, 보라색, 붉은색, 어둠까지 시간대별로 예쁜 노을을 보실 수 있어요.

 

 

진위천 산책길

 

 

낮에 가서 노을의 아쉬움을 못보신다면 햇빛에 반짝이는 진위천을 감상해보는것도 좋아요.

진위천 산책로는 다좋지만 아쉽게도 중간중간 쉴수 있는 벤치의자나 쉼터가 없어요.

감당할 수 있는 선으로 가셨다가 돌아오는 코스로 잘 조절해서 안전하게 조심히 다녀오세요.

 

진위천이 길게 흐르기 때문에 길은 많지만 제가 다녀온곳 위치 남겨놓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