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탄맛집] 송탄막창 옛막집

음식리뷰/오픈!

by 유 지 2019. 10. 24. 20:06

본문

 

 

안녕하세요 유지입니다.

돼지가 금값이 되고 있다는 요즘 ~~! 막~창이 너무 먹고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송탄 막창맛집 옛막집 소개합니다~

 

 

송탄 막창 옛막집

 

 

요즘 떠오르고 있다하여 발빠르게 다녀온 곳입니다.

오후 4시에 오픈해서 새벽 2시까지 영업하는 옛막집~! 가게 이름처럼 정겨운 옛날 식당느낌이 나는 곳입니다.

옛막집 위치는요~  아래 지도로 공유하겠습니다.

 

 

 

옛막집은 좁은 골목길에 있어 주차는 불가능해요!! 송탄출장소에 주차하거나 공영주차장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도보로 쉽게 설명드리면 ~ 송탄 롯데리아 골목으로 들어가면 거희 초입 오른쪽에 있어요.

유지의 설명이 더 어려우신분들은 위에 지도를 이용해주세요~ ㅎㅎ

 

 

송탄 옛막집

 

 

송탄 옛막집 내부는 이렇습니다~ 블랙 앤 실버 인테리어 인데요. 둥근테이블에 둥근 의자가 매력인 곳입니다.

둥근 의자 밑에는 짐을 보관 할 수 있어서~ 두꺼운 외투를 입고가도 막창냄새, 기름냄새는 피할 수 있어요.

겨울철에도 부담없이 막창을 즐길 수 있는 옛막집 입니다.

 

 

송탄 맛집

 

 

송탄갬성~ 벽에 각종 글귀들과 그림들로 빈틈없이 매력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2019년 10월기준 옛막집 메뉴판 입니다. 유지는~ 막창을 먹으러 갔기 때문에 가장먼저

심플하게 기본 옛날막창으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기본으로 속을 달래기~ 스텝원~! 빠밤~ㅎㅎ

 

 

송탄 막창맛집

 

 

옛막집 막창이 기본적으로 썰어져 있어 위와같은 둥근 모양이고요. 약간에 초벌이 되어져 있어요~

종이호일 위에 막창을 구우니~ 타지않고 적당이 꼬득꼬득하게 잘 구어지더라고요.

맛있게 익은 막창 사이드에 김치와 콩나물 까지 같이 구워주셔서 더욱더 옛날막창집 맛과 분위기가 났어요.

막창은 초벌되어져서 나오고 불도 쎄서 오랜 기다림 없이 금방 먹을 수 있어요.

와~ 비린맛 잡내 하나도 없이 정말 순수한 막창의 맛~!! 정말 맛있었어요.

이야기 하면서 슬슬 주워먹는 막창이 아닌 식사로도 든든한 막창 ~! 배고팠던 유지와 친구들은

옛날막창을 클리어 하고 ㅎㅎ 다음코스 양념막창을 또 시켰습니다.

 

 

송탄 맛집

 

 

양념 막창 3인분입니다. 양도 많은 옛막집 ~!! 나오자 마자 찍은거라 아직 익기전 상태예요.

이상태로 5~7분 정도 볶으듯이 구워주면 금방 익더라고요. 양념맛은 많이 먹어본 ㅎㅎ 라면스프맛이였어요.

그양념과 막창이 만나 ㅎㅎ 잡내도 쏙 잡아주고 ㅎㅎ익숙하면서도 처음먹는거 같은 그런 신기한 맛이었어요.

유지입맛에는 조금 매웠는데 서비스로 된장국과 계란찜이 나와요~!

 

 

송탄 막창집

 

 

순두부 같이 부드러운 계란찜이 불난 입을 달래주고~ 진~한 국물에 된장찌개가 간을딱 맞춰줘요~

막창하나 콩나물 하나 계란찜 한입 된장찌개~ 또 막창하나 ㅎㅎ 멈출 수 없는 쳇바퀴 입니다.

옛막집 막창이 맛있는 이유중 하나가 막창을 찍어먹는 소스에 비법이 있는데요.!!

 

 

송탄 막창

 

 

오른쪽은 평범한 파채이고~ 바로 왼쪽 소스인데요. 쌈장도 아닌것이 ㅎㅎ 직접 만드신 소스 같은데...

정말 조곳이 정말 맛있어요~! 막창맛을 더욱더 맛있게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매력소스 입니다.

송탄맛집 옛막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힘든 하루 뒤 맛있는거 먹으며 즐거운 저녁자리 가져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